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오늘은 시간은 좀 지났지만 아주아주 인상이 깊었던 골프 그것도 머리를 올린(골프 필드 처음 간 날)

 

에피소드를 적어 볼까 합니다.

 

때는 잊을 수도 없는 그날

 

6월 25일 북한이 대한민국을 기습 남침한 그날!!

 

저는 골프장을 침략을 했죠!

 

두근두근~ 

 

심장이 터질 거 같은...

 

부랄친구 4명이서 치는데 왜 긴장이 되지?ㅎ

 

자 그래서 어디를 가느냐?

 

와우~

 

이름이 목욕탕 스러운? 골프장

 

인터넷을 찾아보니 와...

 

좋다~

 

그냥 다 좋다~

 

저녁 6시 타임이라 오후 시간에

 

인도어 연습장에서 몸을 풀고(몸을 푼 건지 근육이 풀린 건지 ㅡ.ㅡ)

 

골프장으로 향했습니다.

 

입구에 있는 기억도 안나는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입장~

 

와 이게 뭐지 처음 보는 장소에서 마주한 처음보는 기계~ 라커룸 들어가는 거구나~

 

어렵게 예약번호를 치고 라커룸 번호를 받았다~

 

자 이제 환복을 하고~ 딱 나오니까 와우~

 

가슴이 탁!!

트이는 이것은 무엇?

 

오른쪽에 퍼팅 연습장이 보인다~ 그린 참 좋네요~

반응형

정면에서 본 전망대? 이 푸르른 잔디를 느껴보는구나~

 

와 힐링스럽다!

저 아래 사람 보이는 곳이

 

바로! 오늘 나의 첫 홀!!

 

와 핵 떨려~~~.....

 

첫 티샷은 보안상 올려드릴 수가 없네요

 

너무 참혹해서 ㅎㅎ

 

슬라이스 하나, 바로 캐디님 멀리건 시전으로 절호의 찬스는...

 

공이 그냥 바로 옆에 떨어짐..

 

아 참혹하다! ㅎㅎ

 

4번째 홀이었나 고양이가 있네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도망도 안 가고 키우고 있더라고요 옆에 누워서 우리 치는걸 ㅎ

 

어릴 때 키우던 고양이와 무늬가 아주 똑같네요^^

야간경기 조명이 켜졌네요

 

그린 상태 좋고

 

분위기 좋고

 

사람 상태 안 좋고~

 

드럽게들 못 침 정말!

폼 봐라 진짜 다 무너져 있네~

 

그래 너가 꼴찌를 했지 머리 올린 나를 제쳐두고~ ㅎㅎ

 

ATM기와 스마트스코어 기기

스코어는 118타~

 

처음치고는 못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100타를 목표로 ㅎㅎ

 

어렵네요

 

잔디밥을 많이 먹을 수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아주아주 재밌고 흥미롭고 즐거운 머리 올리는 날이었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