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지난 번에 이어 드디어!!

 

두번째 필드를 나갔습니다~

 

와~~ 너무 좋다 ~~

 

초로로로록~

 

첫 머리를 올렸을때가 벌써 3개월전~~

 

골프(머리를 올리다) with 청주떼제베cc (tistory.com)

 

골프(머리를 올리다) with 청주떼제베cc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오늘은 시간은 좀 지났지만 아주아주 인상이 깊었던 골프 그것도 머리를 올린(골프 필드 처음간날) 에피소드를 적어 볼까 합니다. 때는 잊을수도 없는 그날 6월 25

hobbit-story.tistory.com

너무 좋은데서 머리를 올렸나 보다

 

두번째 이번에는 부랄 친구가 아닌 회사와 관련된 분들과 가게 됬다..

 

그래도 역시 두번째 가는 저를 위해서

 

아침부터 소주를 주시는 배려~

 

캬~~

 

3잔에 마음이 녹아 내리네요~

 

아침에 시작하는 티오프

 

전날 너무 긴장해서 잠을 설쳤다

 

아침일찍 달려간 그곳

 

포레스트 힐~~

 

포천~ 집에서 멀지 않은데

 

역시나 공기좋고 물좋고 기분 좋아지는 곳!!

 

주차장 전경~ 저는 처음 알았어요

 

나중에 카트를 타고 올걸 대비해서 뒤로 주차를 해야 한다는거~

 

아침일찍부터 사람이 많네요~^^

클럽하우스~

 

예전에 골프를 치지 않을때 다니던 숙소 같네요~

 

아침에 골프 치는 사람들을 봤을때는 아무런 느낌이 없었는데

 

지금은 올~~~~

클럽하우스 바로 밖에서 아침에 바라보는 전경!! 

 

와 진짜 멋지다!  안개가 자욱하게 깔리고 저~~멀리 보이는 이 광경이란~

 

락카룸!  왜 목욕탕이 생각이 나지?

 

나만의 착각인가?ㅎ

 

모두 만나서 클럽하우스 식당에 왔습니다.

 

저는 미역국을 먹었는데 배가 너무 빵빵해서 전반전을 치는데 애로사항이 많았네요

 

더부룩 해서 허리가 잘 안돌아 가는...

 

자 이제 시작 전~ 우리는 rock 코스 입니다~

 

바위가 많아서 그런가 봐요~

 

코스 이름이 단단 하네요~~

 

그리고 정말 코스가 고바위 입니다~

 

아래서 위로

 

~ 헉헉!

ROCK 코스 중 가장 높은곳에 위치한 명소라고 하네요

 

기념샷을 짠~~

 

진짜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경기도 말할것도 없네요~~

 

 

명소앞에 위치한 화장실~~

 

아침에 클럽 하우스 에서 과식을 해서 그런가... 

 

볼일을

 

전반전을 마치고

 

휴식시간!!

 

저는 클럽하우스 이용을 처음 해보는데요

 

쉬는 시간에 막걸리를 먹더군요 ㅎㅎ

 

또다시 배가..더부룩.....

 

후반전 시작전 옆을 보는 여유에 퍼팅 연습장 입니다!

앞 타임에 계시던 분들!! 와 경치가 깡패네요

 

사진이 너무 잘 나옵니다

 

이날 경기는 제가 꼴찌는 하지 않았어요

 

2번째 가는것 치고는 너무 잘했지요?

 

 

103타!!

 

맨날 말로만 듣던 백돌이가 이렇게 위대한 건줄 느끼는 순간이네요

 

저는 정말 잘했다고 했는데 100을 깨기가 쉽지가 않네요

 

다음 3번째에는 반드시 100을 깨고 스코어를 올려 보겠습니다

 

우리 골린이 분들 화이팅 입니다~

 

중간중간에 이글 기념식수와 기념패를 보면서..난 알바트로스를 외쳤지요~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