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이번에는 강원도 여행에서 먹었던 곳에 이어

강원도 여행 먹거리(식당) 맛집? : 청초호 신개념 서서갈비 육장갈비,속초관광수산시장,타코이찌,에그드랍엑스포점,감자바우 (tistory.com)

 

강원도 여행 먹거리(식당) 맛집? : 청초호 신개념 서서갈비 육장갈비,속초관광수산시장,타코이찌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오래간만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강원도 여행 중 먹었던 것들에 대해서 솔직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신개념 서서갈비 육장갈비 속초

hobbit-story.tistory.com

머물렀던 곳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현대수리조트

설악산 방문을 위해 예약을 한 곳인데요. 한마디로 결론부터 내리자면 최악입니다.

다시는 절대 안 가요. 이곳을 예약한 이유가 저렴하면서도 아이들을 위한 게임장이 있고 사격장, 탁구, 당구장이 있었어요.

 

부대시설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그래서 왔는데.....

그런데 부대시설 말고는 숙박시설이 최악이네요.

벽지는 누렇고, 화장실이랑 싱크대는 악취가 나요... 그리고 날씨는 겨울인데... 난방이 안됩니다.

추워서 전화하니 중앙난방이라서 저녁 11시와 새벽 2시에 돌린다고 하는데 파카를 입고 잤어요...

하하하하하 사진으로 상태를 첨부할게요

저는 다시는 이곳에 가지 않기로 정했습니다.^^

전자렌지도 없고, 화장실에서는 딱 비누만 있습니다. 수건 하고요. 주방은 음... 일회용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놀랍게도 사진이 너무 잘 나왔네요.

 

두 번째,

고성 금강산콘도

반응형

현대수 리조트에서의 악몽 때문인지 이곳은 매우 양호했습니다.

차츰 리모델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통일전망대를 가기 위해 이곳을 왔는데 너무 만족했네요. 가격도 저렴했지만 생각보다 숙박시설이 가격 대비 훌륭했습니다.

너무 따뜻했고, 바다까지 볼 수가 있어서 좋았네요. 작은 호수를 예약했는데 바다 뷰는 2만 원을 추가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곳 고성은 군사지역이다 보니 출입금지 지역이 많네요. 콘도 앞에 해수욕장인데 바로 앞 무송정 섬에는 출입금지네요.

그리고 잠수함 식별요령이 있습니다. 동해 바다로 북한의 잠수함이나 잠수정이 침투를 많이 한 곳이다 보니 숙박업소에 이런 게 있네요. ^^

내부는 사진보다 더 깔끔했네요. 색이 조금 안 좋게 나왔지만 먼지 없이 깨끗했습니다.

복도에 재활용과 쓰레기를 버리는 곳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곳에 장점은 숙소와 해수욕장 바닷가가 바로 붙어 있다는 건데요.

이게 너무 좋네요. 겨울바다이지만 조개껍데기도 줍고 아이들이 참 좋아했습니다.

물도 너무 맑고 좋은 곳이었어요.

다음에 이곳은 또 묵을 생각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네요.

이상으로 이번 강원도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강원도 여행 다닌 곳(설악산 흔들바위,페달세상,고성통일전망대,6.25육이오전쟁체험관,DMZ평화의길,고성왕곡마을,영화동주촬영지) (tistory.com)

 

강원도 여행 다닌 곳(설악산 흔들바위,페달세상,고성통일전망대,6.25육이오전쟁체험관,DMZ평화의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오래간만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 포스팅에 앞서 먼저 소개해 드린 강원도 여행에서 먹거리와 머문 곳 포스팅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강원도 여행

hobbit-sto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