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입니다.

이번에 지인이 일본여행을 다녀와서 이렇게 아주 예쁜~~ 도쿄바나나라는 걸 들고 왔네요?

포장부터가 깔끔하네요. 선물용으로 그만이겠어요.

아이들이 옆에서 극성이니 얼른 포장지를 열었습니다.

오~~ 응 똑같네 ㅎ

이제 다시 포장박스를 열었는데 그냥 카스테라 같았어요.

그런데 사진을 보니 안에 뭐가 들었네요.

반응형

바나나가 통체로 들어있는 듯한 맛이네요.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으니 와~~

술술 녹아요 빵도 부드럽고!!

이제 두개밖에 안 남았는데 역시 아이들이 먹어야겠죠?^^

선물도 고맙고 맛도 고맙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일본에 가면 사 먹고 사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