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오래간만에 장어가 당겼는데 장인어른께서 인터넷으로 장어를 시키셨네요!

아 이거 또 검증이 되지 않은 식품에 거부감이 조금 있어서 의심을 가지고 있는데 상태를 보니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엄청 실하네요. 가위는 들어있는 게 아니에요^^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으니 우선 우리의 숯불로 바로 한번 올리기로 했어요.

초벌을 아주 제대로 해야 집안에서 먹을 때 장어 냄새 없이 맛있게 먹을 수가 있거든요!

반응형

초벌을 하고 이제 집안에 불판으로 옮겼습니다.

아 그런데 그렇게 했어도 초벌이 제대로 안되어서 한참을 구었네요 ㅎㅎ

이때 굽다 보니 본게 있는데 장어 비늘이 굽다보니 벗겨지더라고요 이것까지 다 벗기고 했어야 했는데 이걸 몰라서

헤매었네요. 불판에서 벗겨진 것을 다 버렸어요.

그러니 이제 아주 맛있는 장어구이가 완성이 되더라고요.

불판에 올려진 모습을 보시면 초록색으로 있는 부분이 껍질이에요. 벗겨지면 다 버리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살이 아주 실해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맛있는 장어집에서 먹는 정도로 배부르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이상으로 처음 인터넷으로 주문해 본 장어 후기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