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입니다.

아주 오래간만에 콘서트를 다녀왔는데요

바로 유뷰브 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리티비의 러브콘서트 였어요!

유튜브가 원체 유명하면 티비 정규방송으로 방영이 되잖아요... 저도 사실 티비 보고 알았는데 이게 유튜브가 원조인걸

나중에야 알았네요 ㅎㅎ

차를 타고 갔는데 주차장이 아담한데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를 하기 너무 편하네요~

벌써 지하 주차장부터 캐리의 흔적들이 보이는군요.

자 이제 1층으로 올라갑니다.

두둥~

반응형

하... 역시나 아이들을 위한?상품들이 즐비하네요...

부모님들은 놀래지만... 상품을 파는 사장님은 마스크를 쓰고 계시는데 함박웃음이시네요 ㅎㅎㅎㅎ

티켓박스에서 예약한 티켓을 수령하고 좌석배치도를 확인합니다.

이건 저도 몰랐는데 아이들 콘서트는 사이드가 좋네요.

공연배우들이 복도를 따라 다니면서 하기 때문에 더 잘 보고 즐길 수가 있어요.

자 이제 입장을 시작합니다.

내부는 찍을수가 없었는데 아주 즐겁게 즐겼습니다.

가시기 전에 캐리 노래는 잔뜩 듣고 가셔야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녀온 우리 아이의 찐후기는 또 가고 싶어와 함께 매일 캐리를 봐요 ㅎㅎ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날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