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오늘은 아~~ 주 오래간만에 서커스를 보고 왔습니다.

결과만 놓고 보면 초등학생과 유치원생 아이가 눈을 떼지 못하고 한 시간 반을 보네요 ㅎㅎ

만족입니다.

이번에 서커스를 본 곳은 바로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동춘서커스입니다.

벌써 98년의 역사라니 놀랍네요. 비록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이 공연을 하고 있지만 명맥 유지만 해도 대단합니다.

우선 서커스를 현장 예매도 가능하지만 할인을 받으시려면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런데 예매를 한다고 무조건 정해진 좌석이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현장 티켓이 가득 찬 경우 다음 차수에 보실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좌석이 엄청 많아서 그럴 일은 없어 보이네요.

반응형

 

이곳의 최고 장점이죠. 바로 공영주차장을 끼고 있어서 마음껏 주차를 하고 화장실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주차요금은 무려 무료입니다.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이제 입장!!

대부도 방아머리 안내지도를 지나면서 입장을 합니다. 극장식 의자에서 확 당기네요. 

입장 전에 인터넷으로 예매를 했으니까 핸드폰 번호만 알려주면 바로 티켓을 줍니다.

실내 매점 같은 곳이 있어요. 이곳에서 아이들 키높이 방석을 챙겨서 들어가면 캬~ 극장식 의자가 완비가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편안해요 ㅎㅎ

공연 시작 전까지 촬영을 한번 해봤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촬영이 금지가 되어 있어서 공연을 직접 보러 가셔야겠어요.

홈페이지에도 사진이 있겠지만 실제로 보셔야 그 맛을 아실 수가 있어요.

두 번은 아니어도 한 번은 꼭 보셔야 합니다. ^^

공연 중에 아이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는 코너도 따로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았어요.

물론 다른 공연도 박수를 치면서 보네요 ㅎㅎ

이날 날씨가 많이 추운 날이었는데 온풍기를 틀었지만 꾀나 썰렁했습니다.

한겨울에 가시는 분들은 조금 든든하게 입고 입장을 하셔야 해요 ^^

서커스 구경하신 분들을 위한 식당이 따로 있는데 저희는 가보진 않았습니다.

덩달아 싸게 파니 좋기는 해요^^

그리고 나올 때 보니까 주차장에 전기차량 충전기가 이곳에도 설치가 되어 있네요. 비록 하나지만요~

이상으로 생각보다 아주 재밌게 본 동춘서커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