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특별한 일정이 없을 때는 인도어 연습장을 아침 일찍 다녀옵니다.

따로 레슨을 받지 않다 보니 유튜브를 보면서 연습을 하는데요.

이번 주에 일정이 없어 쉬면서 다녀와 봤습니다.

 

1. 위치

서울 노원구 초안산로2길 81-38 스파크월계골프연습장

2. 영업시간 :

3. 이용 가격표

서론이 길었네요. 저는 레슨을 받지 않기 때문에 모르겠지만 가격을 보니 역시 골프는 만만한 운동이 아닙니다 ㅎㅎ

저 같은 서민은 혼자 해야죠 암...^^;

저는 아이들이 있기에 주말 아침 출발을 합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일어나기 전에 집에 와서 같이 있어줘야 하니까요^^;;;

자 먼저 주차장입니다. 역시 산 초입에 있다 보니 오르막이 있는데요. 올라서서 좌측 우측에 각각 주차를 하실 수가 있고 여기가 모자라면 제일 좌측 위쪽으로 올라가면 한산~한 곳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 건물로 들어서는 곳 앞 주차장은 좁고 해서 운전실력이 다소 부족하신 분은 다른 곳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른곳에 합니다 ^^

골프연습장에도 단풍이 아주 물신 들었네요~

건물 앞 주차장 구석에는 흡연구역이 되어 있으니 여기서 애연가 분들은 이용을 하시면 되고요. 한쪽면에서 카페와 스크린 골프장이 있습니다. 물론 저는 이용을 안 하지만요~ 전 오로지 연습!!

반응형

로비로 들어설 때 서형석 프로분 우승 사진이 걸려있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골린이다보니...

1층 로비로 들어섭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고요. 역시 키오스크로 입장을 진행합니다.

3층까지 총 39타석이나 돼요. 저는 1층 아니면 2층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1층이 꽉 차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저는 보지 않았지만 인기가 많았었던 펜트하우스 드라마 촬영지였더라고요.

휴게실, 화장실, 퍼팅장이 층마다 따로 되어있고요, 퍼팅장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 회원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는데 저는 회원이 아니라서 들어갈 수가 없네요^^

연습장소 위에는 선풍기와 온열기가 준비가 되어 있어요.

저 끝까지는 120미터 정도 되는데 이 정도면 뭐 충분하네요. ^^

오늘도 열심히 휘둘르고 왔습니다만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를 팍팍 날릴 수가 있어서 골프연습장을 가끔 찾게 되네요.

아주 그냥 다 날려버려요~

이상으로 월계 스파크 골프연습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