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드디어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을 했네요.

최초의 사막에서 하는 월드컵, 겨울에 하는  월드컵, 아랍에서 하다 보니 돼지고기도 못 먹고 여성들 복장도 자유롭지 못하고

술도 있지만 매~~~ 우 비싸고 뭔가 어수선한 월드컵입니다.

심지어는 최초로 개막전 최초로 주최국이 패배도 했네요?^^;

자력으로 월드컵 본선을 나가본 적도 없는 나라이기에 당연한 결과이지만, 참 돈으로 안 되는 건 없네요 ㅎㅎ

[월드컵] 에콰도르, 개막전 카타르 2-0 완파… 개최국 무패 전통 깨졌다 (naver.com)

 

[월드컵] 에콰도르, 개막전 카타르 2-0 완파…개최국 무패 전통 깨졌다

월드컵 92년 역사에서 개최국 첫 경기 패배 '최초'발렌시아 멀티골…에콰도르 16년 만의 16강행 '청신호' 밝혀새로 도입한 '반자동 오프사이드 판독' 킥오프 3분 만에 효험동료들의 축하받는 에네

n.news.naver.com

반응형

이런 재밌는 월드컵에서 우리나라의 BTS의 정국이 개막공연을 열였네요.

[월드컵] 개막식 빛낸 BTS 정국…'지구촌 축구 축제는 시작됐다!' (naver.com)

 

[월드컵] 개막식 빛낸 BTS 정국…'지구촌 축구 축제는 시작됐다!'

알코르 알바이트 스타디움서 카타르-에콰도르 개막전 사상 첫 아랍·겨울 월드컵…역대 가장 '콤팩트'한 대회로 전 세계 축구인들의 축제인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이 그룹 방탄소

n.news.naver.com

아이들 덕분에 BTS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로 많이 봤지만, 혼자서 한다기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그런데 와 마이클 잭슨 급이네요!

너무 자랑스럽습니다~특히나 팬분들은 더욱더 좋겠어요^^

[KBS] ‘BTS 정국’의 등장! 카타르 월드컵 공식 주제가 드리머스(Dreamers) (naver.com)

 

[KBS] ‘BTS 정국’의 등장! 카타르 월드컵 공식 주제가 드리머스(Dreamers) : QATAR 2022 네이버 스포츠

월드컵의 모든 것, 네이버 스포츠와 함께 하세요.

m.sports.naver.com

멋진 개막공연으로 시작한 카타르 월드컵 오늘의 일정을 공유하면서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날 되세요^^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