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난리네요.

나토 회원국인 폴란드에 러시아 미사일이 떨어져서 사망자가 생기네요...

폴란드에 러 추정 미사일 떨어져 2명 사망…美 "사태 파악 중"(종합3보) (naver.com)

 

폴란드에 러 추정 미사일 떨어져 2명 사망…美 "사태 파악 중"(종합3보)

美국방부 "나토 방위 약속 분명"…NSC "사실 확인 후 다음 단계 결정" 국무부 "못 믿을 정도로 우려스런 보도"…러 "공격 안해, 의도적 도발" 주장 김경희 이율 특파원 = 러시아에서 발사된 것으로

n.news.naver.com

반응형

아침 기사를 보면서도 어안이 벙벙하네요. 아무리 우크라이나와 인접해 있다고 하지만... 현대전에서 이런 치명적인 일을

저지르다니 노리는 게 무엇인지 알 수가 없네요.

전쟁을 더 끌고 가고 싶은 러시아의 의도인지 아니면 또 다른 어둠의 루트에서 생긴 일인지요?

모든 일에는 이익을 얻는 자가 원인을 제공하니...

하지만 휴전이야기 한창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이유가 어찌 됐든 나토 회원국에 미사일이 떨어졌습니다.

당장 오늘 주식시장부터 반응을 할 것이고, 안 그래도 물가상승 압박을 가속시켜준 전쟁이 확전 된다면 하...

이게 정말 최악이네요.ㅡ.ㅡ;;;

유럽에서의 전쟁이 확전이면 경제대공황 정도로 봐야 되지 않나 싶네요...

오늘 하루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