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입니다.

오래간만에 청주를 갔는데 맛있는 마카롱을 먹었네요.

장소는 청주 산남동 푸르지오아파트  정문에 위치한 알콩달콩 마카롱 집인데요.

이곳이 이곳 아이들이 즐겨서 사 먹는다고 해서 한번 봤습니다.

그런데 보자마자 와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요즘 마카롱이 다 이쁘게 만든다고 하지만... 아까워서 못 먹겠어요 ㅎㅎ

아깝지만 마카롱을 먹어본 후기는

아~주 달지 않고 싱겁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요.

쫀득하니 정말 달콤하네요.

다음에 또 가서 한번 사 먹어봐야겠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그리고 이건 서비스에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