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전편인 1편에 이어 용산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 후기 2편인 후편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그전에 못 보신 분들은 1편을 보고 오시면 이해하시기 훨~~씬 편하실 거예요^^

 

용산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관람후기! (서울 무료 어린이 볼거리 놀거리 가득한 곳) 전편! (tistory.com)

 

용산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관람후기! (서울 무료 어린이 볼거리 놀거리 가득한 곳) 전편!

안녕하세요 자유호빗 입니다. 주말에 날씨도 꿀꿀하고 해서 서울 실내에서 지낼 수 있는 곳인 용산에 위치한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때문인지

hobbit-story.tistory.com

 

D. 끝나지 않은 전쟁

 

드디어 아이들이 가장 관심이 많은 6.25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 됐네요. 새벽에 북한의 남침으로 시작된 민족의 비극이 시작되는군요. 특이하게 트릭아트로 만든 부서진 한강 다리가 있습니다.^^;

전쟁 이후 전쟁 생활 교과서인데요. 아이가 보더니 진짜 이렇게 교육을 했어?라고 반문을 하네요 ㅎㅎ

전쟁 당시 우리나라를 도운 나라를 보여주는 것이 있는데 아이들 눈에 딱 맞더라고요.

휴전이 내용까지 해서 이번 전시실이 끝이 났습니다.

E. 기획전시실

이번 전시실은 아주 특이했어요. 전쟁에서 우리를 도와준 동물들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저희가 알지 못했던 아주 특이한 동물들이 많았습니다. 다들 이름이 주어질 만큼 대단한 공을 세웠더라고요.

F. 모든 관람을 마쳤습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네요... 건물 옥상에는 각종 헬리콥터가 있고, 밖에는 비행기, 탱크, 미사일 등등.... 심지어 장갑차 안에는 들어갈 수도 있어요 ^^

사진으로 대신 쭈욱 풀어드리겠습니다~감상하시죠~

너무 멋있게 잘 되어 있어서 꼭 가보셔야 해요.

아이들이 아주 넋을 놓고 보고 체험을 해요. 실제로 보니 너무 크고 멋있더라고요.

반응형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긴 글 ,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